> 커뮤니티 > 공지사항



 
작성일 : 19-07-25 11:06
IT콜센터 계약수주 (고객사: BMW - TMap Mobility)
 글쓴이 : Philip
조회 : 7,740  
 
 

참고사항 : 2019년 07월 01일 최초 계약을 체결할 당시, 독일측 사업자는 BMW - 한국측 사업자는 SK Telecom이었습니다. 그러나 2020년 12월 29일 TMap Mobility가 SK Telecom에서 분사한 이후, 해당 프로젝트의 한국측 사업자는 TMap Mobility로 변경 되었습니다. 아래 공지글 및 관련 이미지는 계약 당시 작성된 것입니다.

  

필립 콜센터 (필립 커뮤니케이션즈 콜센터 사업본부) 는 2019년 07월 01일부터 뮌헨 소재 Bayerische Motoren Werke AG (이하 BMW) 및 서울 소재 SK Telecom 을 고객사로 모시게 됐습니다. 앞으로 필립 콜센터는 1년 365일 24시간 중단없는 비상 대기를 유지하고, BMW 및 SK Telecom 그리고 양 사 협력업체들에 몸 담은 IT 엔지니어 분들이, 시차·거리·언어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서로 토론하며 예상치 못한 장애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IT 전문 콜센터'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

 


 

필립 콜센터는 그간 미국 Microsoft & 한국 SK Planet 공동 프로젝트 전용 콜센터, 그리고 미국 Microsoft & 한국 SK Telecom 공동 프로젝트 전용 콜센터로서 임무를 수행해 왔는데요. 금번에 미래 자동차 산업의 핵심 기술을 개발하고자 협력 관계를 맺은 한국 SK Telecom 및 독일 BMW의 글로벌 프로젝트 콜센터 계약까지 병행 수주하게 되었습니다. 본사를 미래의 교통 체계를 송두리째 뒤바꿀 역사적인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원으로 선정해주신 양사의 모든 관계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덧붙여, 해외 기업들과 협력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비상대기 - 업무지원 - 통번역에 이르는 프로젝트에 특화된 전문적인 IT  콜센터 서비스를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이 계시다면, 070-7571-3873으로 상담전화 주시고 콜센터 담당자를 찾으시면 됩니다. 다만, 계약서 제 4조 비밀준수 의무에 따라, 해당 계약과 관계된 세부적인 내용의 공개는 고객사들의 사전 동의가 있을 때만 가능하고, 해당 계약과 관련된 어떤 문서도 열람하실 수 없음을 사전에 미리 말씀 드리고 이해를 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