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콜센터(필립 커뮤니케이션즈 콜센터 사업본부)는 고텐버그 소재 Volvo Car Corporation 및 서울 소재 SK Telecom 양사를 2021년 9월 1일부터 고객사로 모시게 됐습니다. 필립 콜센터는 2013년 5월부터 현재까지 SK TelecomㆍSK PlanetㆍMicrosoftㆍ BMW 등 세계 최고의 국내외 기업들을 위한 IT 지원 헬프 데스크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관계자분들께서 그간의 IT 지원 헬프 데스크가 각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에 도움이 됐다고 긍정적으로 평가해 주시고 새로운 기회를 제안해 주셨습니다.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필립 콜센터는 SK Telecom 및 Volvo Car Corporation 양사의 요청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맞춤형 IT 지원 헬프 데스크를 구현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헬프 데스크가 24시간 365일 중단 없이 가동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상기 고객사들 및 양사의 협력 업체에 근무하시는 모든 IT 엔지니어 분들이 언어ㆍ장소ㆍ시차에 구애받지 않고 서로 협업하여 어떤 이슈에도 적시에 적절하게 대응하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아울러 고객사들이 미처 예상치 못했던 장애 상황에도 최대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