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6-07-20 12:16
Julieanne 선생님과 함께 한 수강후기.
 글쓴이 : 권기만
조회 : 3,082  

 
안녕하세요. 저는 Julieanne 선생님과 함께 주5일 30분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일 외국인들과 회의를 하고 외국인을 매일 접해야 하는 외국계 기업을 다니면서 회화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저의 영어실력이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고 회화실력을 기르기 위해
 
필립 잉글리쉬에서 영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30분 수업시간이나 저렴한 수강료도 만족스럽지만 수업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비록 긴 기간은 아니지만 지난 3개월 간 매일매일 꾸준히 선생님과 교재를 활용하기도 하고
 
프리토킹을 통하여 대화하고 수업이 끝난후 어휘와 말하기 공부를 조금씩 병행하다 보니
 
실수할 때도 있지만 조금씩 영어실력이 늘어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필립잉글리쉬와 꾸준히 수업을 하여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습니다.
 
 

관리자 16-07-30 23:31
 
권기만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2015년 9월달에 처음 뵙게 됐는데, 이제 해가 바뀐 여름입니다.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데, 여름 휴가는 다녀 오셨는지 궁금하네요.

그동안 몇몇의 선생님들을 만나 오셨는데,  지금은 Julieanne 선생님과는 프리토킹 수업을 하고 계시군요.  우리가 필립 잉글리쉬에서 수업을 받는 최종적인 목표는 아마도 영어권 시민과 영어를 통해 자유롭게 생각을 주고 받는데 있을 것입니다. 권기만님께서는 최근 그런 공부를 해오신 듯 합니다.

물론 영어를 사용하실 때 계속 실수를 하는 게 당연합니다. 우리는 한국인이면서도 한국어를 사용할 때 조차 실수를 합니다. 하물며 영어를 사용하면서 실수를 하지 않는다면 그게 오히려 더 신기한 일이겠지요.

우리 모두는 실수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두려움이 우리가 영어로 더 많이 말하는 것을 가로막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에게는 '더 잘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욕구'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실수에 대한 두려움이 생길 때마다 늘 "실수를 해야 훗날 더 정확한 영어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고 입을 떼면 됩니다. 

그나저나,  권기만님께서는 외국인을 매일 접해야 하는 외국계 기업을 다니셨군요. 그렇다면 누구보다도 더 빠르게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듯 합니다.^^

이곳의 수업은, 수강생 분들이 영어회화 공부에 대한 강한 동기를 얻었을 때, 그리고 또 배우신 것을 주변 환경에서 즉각 활용하실 수 있을 때,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권기만님의 경우, 일단 외국계 기업에 다니시는 덕분에 스스로의 영어회화 실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인지하실 수 있었습니다. 누구보다도 더 강한 동기부여가 됐던 것이죠.  더불어, Julieanne 선생님은 권기만님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실 수 있는 훌륭한 강사님입니다.

주변 환경을 통해 확실한 모티베이션을 가진 분께서 훌륭한 강사님과 매일매일 프리토킹 수업을 하고 계십니다. 게다가 주변 환경 덕분에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곧바로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꾸준히만 하신다면, 권기만님께서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지 못하는 게 오히려 기적일 것입니다.

권기만님과 인연을 맺은지도 1년이 다 되어 갑니다. 이렇게 긴 시간동안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고, 그간의 수업에서 도움을 받으신 듯 하여 기쁩니다.

앞으로도  Julieanne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시고, 영어회화 실력도 향상시키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영어회화를 더 열심히 공부하실수록, 영어회화 실력도 더 향상되고, 덤으로 직장에서도 더 많이 인정 받으실 것입니다.

끝으로, 저희들이 보너스 보충수업과 관련된 조치를 너무 늦게 해서 그런지, 현재는 수업 스케쥴이 없으시네요. 다시 돌아오시면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을 편성하겠습니다.

그리고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에 대하여 업무 일지에 기재를 해두겠지만, 한국 사무실에는 여러 명의 학습매니저님들이 계신 관계로, 권기만님꼐 재등록 관련 전화를 받으신 학습매니저님께서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에 대한 정확한 사정을 잘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그 때는 수강후기 댓글을 보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무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