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ulieanne 선생님과 한달동안 수업하고 후기를 남깁니다.
사실 저는 전화영어를 이번에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해도 크게 늘지 않더라 혹은 시간때우기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는 등 부정적인 이야기를 주변으로부터 많이 들었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영어 인터뷰를 앞두고 한번이라도 경험해보자는 마음으로 전화영어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대형 전화영어 업체들부터 찾아보았는데, 테스트를 해주시는 선생님과 수업을 해주시는 선생님은 다르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첫 수업만에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10분이라는 시간이 너무 짧다는 생각도 했고요!
그래서 테스트와 수업을 같은 선생님께서 진행해주시고 30분 수업이 기본인 필립잉글리시가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Julieanne 선생님과의 첫 대화에 깜짝 놀랐던 사실은 선생님의 발음이 너무 좋으셨기 때문이었습니다. 일반적인 필리핀 사람들의 영어발음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Julieanne 선생님의 발음이 더 특별하게 들렸습니다. 인터뷰를 준비하고 싶다는 저의 말에 선생님께서는 'express yourself'라는 교재를 추천해주셨는데, 표현력을 기르는데는 아주 좋은 교재라고 느꼈습니다.
다른 전화영어는 수업 후의 발음 및 문법 등의 교정을 해준다고 들었는데, Julieanne 선생님의 수업은 30분 동안 교재를 활용한 수업만 진행되었습니다.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오히려 수업에만 30분을 오히려 투자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스카이프와 연동되는 녹음 프로그램이 있어 제가 녹음하여 복습을 했는데 그것으로도 충분했습니다. Julieanne 선생님과의 수업은 저에게는 좋은 경험이었지만, 다양한 수업을 접해보고 싶어 지금은 다른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중입니다.
저는 지금 30분씩 일주일에 5일 수업을 하고있는데, 필립잉글리시의 수업료는 정말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도 할 정도로요! 앞으로도 계속 양질의 수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