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8살 청년입니다.
아주 어릴적 미국에서 잠시 살았었고 그 이후 어릴 때 배운 영어를 잊지 않기 위해 한국에서 여러 영어학원과 과외 등을 꾸준히 해왔었습니다.
특히나 대학 진학 후에는 바쁜 대학생활 때문에 따로 영어교육을 받지는 않고 간간히 영어전화 수업을 통해 그동안 배운 영어실력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었습니다.
누구나 들으면 알법한 전화영어 학원에서 미국 선생님께 하루에 20분씩 주 3회 수업을 꽤 오랬동안 했었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재정적인 문제도 있고 하여 잠시 영어전화 수업을 관두었는데 영어를 계속해서 쓰지 않으면 그동안 배워온게 다 물거품이 될것 같아 다른 전화영어 학원을 찾던 도중 수강료가 저렴한 필립 잉글리쉬를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나도 저렴한 수강료 탓에 솔직히 필립 잉글리쉬를 의심도 많이 했었습니다.
그러나 필립잉글리쉬의 수강료에 대한 남다른 철학과 선생님들의 프로필과 사진이 올라가 있는 것을 보고 신뢰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필립잉글리쉬에서 레벨테스트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레벨테스트가 진행될 때 전화통화도 아닌 화상수업으로 30분동안 정말 수준높은 수업이 진행되어 굉장히 놀랐었습니다.
누구나 들으면 알법한 다른 전화영어 회사에서 영어전화 수업을 했을 당시에는 음성 전화로만 진행되고 종종 음질도 좋지 않아 수업 진행에 차질이 생길때도 많았고 시간도 짧다보니 거의 안부만 물어도 수업 절반이 가곤 했습니다.
그런데 필립 잉글리쉬에서는 수강료도 너무나도 저렴하고 시간도 넉넉하게 진행이 가능할 뿐더러 선생님도 굉장히 잘 가르쳐 주셔서 왜 진작 필립 잉글리쉬를 알지 못했을까 하는 후회도 많이 햇습니다.
제 선생님은 William 선생님이셨고 매번 친한 친구처럼 편하고 즐겁게 수업했었습니다. 교재도 따로 준비해주시고 때로는 영문 기사를 준비해주셔서 심도있는 토론도 하곤 했었습니다. 제가 종종 잘못된 문법이나 표현을 쓰곤 하는데 그때마자 잘 교정해주셔서 정말 좋았던것 같습니다. 또한 수업 전에 퀴즈를 내주셔서 덕분에 공부가 많이 되었습니다. 다른 영어 학원에서는 영어를 배우는게 크나큰 스트레스였는데 필립 잉글리쉬에서는 영어시간이 마치 오래된 친구랑 수다떠는 것 처럼 즐겁고 유쾌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수강하고 싶고 이렇게 좋은 영어전화가 널리 알려져서 더 번창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필립영어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