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8-04-16 16:35
필립 잉글리쉬 수강후기
 글쓴이 : 신예준
조회 : 3,670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8살 청년입니다.

아주 어릴적 미국에서 잠시 살았었고 그 이후 어릴 때 배운 영어를 잊지 않기 위해 한국에서 여러 영어학원과 과외 등을 꾸준히 해왔었습니다.
특히나 대학 진학 후에는 바쁜 대학생활 때문에 따로 영어교육을 받지는 않고 간간히 영어전화 수업을 통해 그동안 배운 영어실력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었습니다.
누구나 들으면 알법한 전화영어 학원에서 미국 선생님께 하루에 20분씩 주 3회 수업을 꽤 오랬동안 했었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재정적인 문제도 있고 하여 잠시 영어전화 수업을 관두었는데 영어를 계속해서 쓰지 않으면 그동안 배워온게 다 물거품이 될것 같아 다른 전화영어 학원을 찾던 도중 수강료가 저렴한 필립 잉글리쉬를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나도 저렴한 수강료 탓에 솔직히 필립 잉글리쉬를 의심도 많이 했었습니다.
그러나 필립잉글리쉬의 수강료에 대한 남다른 철학과 선생님들의 프로필과 사진이 올라가 있는 것을 보고 신뢰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필립잉글리쉬에서 레벨테스트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레벨테스트가 진행될 때 전화통화도 아닌 화상수업으로 30분동안 정말 수준높은 수업이 진행되어 굉장히 놀랐었습니다.
누구나 들으면 알법한 다른 전화영어 회사에서 영어전화 수업을 했을 당시에는 음성 전화로만 진행되고 종종 음질도 좋지 않아 수업 진행에 차질이 생길때도 많았고 시간도 짧다보니 거의 안부만 물어도 수업 절반이 가곤 했습니다.  
그런데 필립 잉글리쉬에서는 수강료도 너무나도 저렴하고 시간도 넉넉하게 진행이 가능할 뿐더러 선생님도 굉장히 잘 가르쳐 주셔서 왜 진작 필립 잉글리쉬를 알지 못했을까 하는 후회도 많이 햇습니다.

제 선생님은 William 선생님이셨고 매번 친한 친구처럼 편하고 즐겁게 수업했었습니다. 교재도 따로 준비해주시고 때로는 영문 기사를 준비해주셔서 심도있는 토론도 하곤 했었습니다. 제가 종종 잘못된 문법이나 표현을 쓰곤 하는데 그때마자 잘 교정해주셔서 정말 좋았던것 같습니다. 또한 수업 전에 퀴즈를 내주셔서 덕분에 공부가 많이 되었습니다. 다른 영어 학원에서는 영어를 배우는게 크나큰 스트레스였는데 필립 잉글리쉬에서는 영어시간이 마치 오래된 친구랑 수다떠는 것 처럼 즐겁고 유쾌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수강하고 싶고 이렇게 좋은 영어전화가 널리 알려져서 더 번창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필립영어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관리자 18-04-24 17:11
 
신예준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필립 잉글리쉬가 신예준님을 만나 뵌지는 이제 한 달이 좀 넘었는데요. William 선생님과의 수업이 신예준님께 많은 도움을 드린 듯 하여 참 기쁩니다.

훌륭한 선생님을 담당강사로 만나셨고, 선생님과 매번 친한 친구처럼 행복하게 수업을 하시고 있기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생기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신예준님도 직접 경험해 보셨던 것처럼, 담당강사인 William 선생님은 정말 훌륭한 강사님이라 생각합니다.

일단 교습법이 훌륭하신 분입니다. 다양한 분야에 대한 배경지식을 갖추고 계시고, 그렇다보니 기본 교재 뿐만 아니라 최근의 핫이슈가 되고 있는 기사 혹은 회원님의 전공•업무 분야와 관련된 토픽 자료도 많이 활용하십니다. 특히, 책에는 나오지 않지만 미국 실생활에서 많이 쓰이는 관용어•신조어 등 좋은 표현들도 쏙쏙 선별해 주시고 관련 퀴즈를 내주시기도 하지요.

그리고 인성도 참 훌륭하신 분입니다. 회원님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시고 수업을 재밌게 진행하시는 선생님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일단 성격이 유머러스하고 유쾌하십니다. 그래서인지 이 선생님 수업을 듣는 수강생 분들은 영어 말하기가 잘 되지 않아 당황하셨다가도 금새 안정을 되찾곤 하십니다.  그리고 늘 회원님들이 말할 때까지 기다려 주시고 용기를 복돋아 주시는 선생님이기도 하고요.

신예준님은 오후 4시에 수업을 듣고 계신데요. 직장에서 매일 오후에 따로 시간을 내시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그렇지만 훌륭한 선생님을 담당강사로 만나셨고 두 분의 호흡도 좋은만큼, 매일 수업에 꾸준히 참석하시다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 영어회화 능력이 더 성장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나날들이 쌓이다보면, 미국에 계실 때보다도 더 유창하게 영어를 구사하시게 될 것입니다.

더불어, 신예준님 후기에는 저희들이 자랑스러워하는 필립 잉글리쉬만의 장점들이 잘 녹아 있어서, 마음이 참 행복해 집니다. 읽을 때마다 힘이 나서, 읽고 또 읽었습니다.

필립 잉글리쉬는 이곳을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경제적•학습적 측면에서 보탬이 될 수 있는 좋은 회사가 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필립 잉글리쉬는 30분 단위 수업•저렴한 수강료 책정•훌륭한 선생님 채용을 필립 잉글리쉬가 추구해야 하는 3대 정책으로 삼게 되었습니다.

필립 잉글리쉬는 창업 이래로 지금까지 30분 단위 수업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저희들 역시, 하루 10분 단위 수업이 전화영어 수업의 대세를 이루고 있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수업 단위를 10분으로 낮추는 것이 더 좋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렇지만 10분 단위 수업만으로는 영어회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30분 단위 수업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그리괴 필립 잉글리쉬는 저렴한 수강료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최저임금 인상에도 필립 잉글리쉬는 수강료를 인상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이제 필립 잉글리쉬의 '주5회 30분 수업'은 대형 전화영어회사들의 '주5회 10분 수업'보다도 훨씬 저렴합니다. 저렴한 수강료를 고수하는 이유는, 수강료가 저렴해야 더 많은 분들이 꾸준히 공부하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필립 잉글리쉬는 William 선생님처럼 훌륭한 강사님들만을 모시고자 고집을 부리고 있습니다. 어학은 사람과 사람의 소통을 기반으로 학습되기에, 좋은 교수법과 좋은 인성을 갖춘 선생님을 모실 때, 수강생 분들이 영어회화 능력을 더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고 믿는 까닭입니다.

후기에 "앞으로도 계속해서 수강하고 싶고 이렇게 좋은 영어전화가 널리 알려져서 더 번창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적어 주셨는데요. 앞서 설명드린 필립 잉글리쉬의 3대 정책에 공감해 주시기에 이런 극찬을 주실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직접 만나뵌 적도 없지만, 이렇게 저희 정책에 공감해주시는 분을 회원님으로 모실 수 있다니 참 기쁩니다.

필립 잉글리쉬는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필립 잉글리쉬가 꾸준히 성장해왔던 비결은, 신예준님처럼 필립 잉글리쉬의 3대 정책을 지지해주시는 회원님들이 많으셨던 까닭입니다. 이곳을 방문하신 모든 분들이 그런 분들임을 잘 압니다. 그래서 우리는 앞으로도 신예준님을 비롯한 우리 수강생 분들께 작은 도움이라도 더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소중한 수강후기 사진과 함께 올려 주신데 감사 드리며, 4/18 4/19 4/20 4/23 4/24에 보너스 수업 150분을 편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