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자주하는 질문



 
작성일 : 13-11-22 00:56
무통장입금결제와 카드결제에 대한 답변
 글쓴이 : Philip
조회 : 3,762  
 
 
 
 
 
필립 잉글리쉬의 수강료 결제 방식에 대해서는 이미 다른 안내글들에도 안내가 되어 있지만, 그래도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자주하는 질문 코너에도 올리게 되었습니다. 수강료 결제 방식은 무통장입금결제와 카드결제 두 가지가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결제가 편하시면 홈페이지 첫번째 화면 우측하단 계좌로 해당 수강료를 송금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드결제는 홈페이지 첫번째 화면 우측하단 「입금안내」 부분의 「온라인 결제」라는 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 아래에 더 자세히 설명 드립니다.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우측 하단 「온라인 결제」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강의선택결제를 클릭하신 뒤 해당 상품명(수업유형)과 수업기간을 선택해 주세요.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이용하실 신용카드를 선택해 주세요.
 
 
 
 
   이후 각 카드사에 따른 결제방식으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외국에서 수강하시는 분들의 경우, 카드결제 시스템에서 가끔씩 오류가 발생한 사례들도 있고, 그래서 그 분들께서는 카드결제를 원하셨지만 죄송하게도 무통장입금결제를 해주셨습니다. 담당 프로그래머 분들께 문의를 드렸는데 브라우저의 차이 때문이라 합니다. 담당 프로그래머 분들께서 수차례 수정 보완 작업을 해주셨지만, 그래도 오류가 발생한다면 즉각 한국 사무실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무통장입금결제 이후 필요하시다면 현금영수증도 즉각 발행해 드릴 것입니다.